주 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

주요사업

AJINOMOTO 그룹의 철학 및 비전을 기반으로 사업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, 글로벌 고객의 요구, 라이프스타일과의 조화새로운 가치 창조를 위하여 노력하고,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는 특화된 제품을 공급합니다.

우리의 사업

선진화된 식품문화사업을 선도하는 글로벌기업의 일원으로 소비재상품 및 식품소재 상품의 보급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소비재 상품

혼다시, 보노, 마주, 아미노바이탈, 쿡두

식품소재 상품

우마미, 고꾸미, 액티바-TG

Product tree

Ajinomoto 그룹의 제품은 다양한 영역에서 맛과 건강을 추구하며, Ajinomoto 그룹의 진화는 앞으로도 폭넓게 계속됩니다.

1909년 AJI-NO-MOTO® 출시 식품 : 마요네즈 및 드레싱 ,파스타소스 및 죽 ,선물용 ,냉동식품,베이커리,식용유,기타 식품,수프,시리얼,조미료,커피 바이오∙파인 : 감미료,전자소재 및 기능소재,의약 및 식품용 아미노산,화장품 및 개인 미용 원료,사료용 아미노산 의약∙건강 : 건강기능식품,의료용 식품,스포츠 서플리먼트,의약품 1909년 AJI-NO-MOTO® 출시 식품 : 마요네즈 및 드레싱 ,파스타소스 및 죽 ,선물용 ,냉동식품,베이커리,식용유,기타 식품,수프,시리얼,조미료,커피 바이오∙파인 : 감미료,전자소재 및 기능소재,의약 및 식품용 아미노산,화장품 및 개인 미용 원료,사료용 아미노산 의약∙건강 : 건강기능식품,의료용 식품,스포츠 서플리먼트,의약품
TOP